케이블 하나로 깔끔하게 구성한다! 앱코, 올인원 타입 사운드바 'S560' 출시
상태바
케이블 하나로 깔끔하게 구성한다! 앱코, 올인원 타입 사운드바 'S56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9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560 올인원 타입 사운드바(이하: S560)'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S560은 1.5m 길이의 저전력 USB 케이블 하나로 전원과 사운드 출력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사운드바이다.

이 제품은 좌우 직경 40mm의 3W 풀레인지 드라이브 유닛 2개를 탑재하여 일반 보급형 사운드 바에 비해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음향을 느낄 수 있다.

S560은 바 타입으로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여 모니터 또는 TV 하단에 배치하여 몰입도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 전면 메쉬망 구조로 디자인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S560은 플러그&플레이를 지원하는 올인원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설치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PC는 물론 게임 콘솔, TV까지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하여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누구나 게임, 노래, 영화를 역동적인 사운드와 입체적인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컨트롤러에 LED를 접목하여 전원 및 볼륨 설정을 직관적으로 할 수 있으며, 스피커 외관으로 도출시킨 INPUT 구조로 마이크, 헤드셋을 더욱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보급형 사운드바의 단점을 보완하며 가성비있는 가격으로 출시된 S56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8,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