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PS4/5,PC(STEAM) 버전 2024년 발매 결정
상태바
BNEK,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PS4/5,PC(STEAM) 버전 2024년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건담 브레이커가 더욱 파워 업해 등장!
- 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 배경과 이펙트 등을 설정하여, 나만의 디오라마를 제작 가능!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STEAM) 버전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2024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은 건담 프라모델인 건프라를 소재로 삼은 유일무이한 작품 건담 브레이커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배틀을 통해 파츠를 수집해 최강의 나만의 건프라로 싸우는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이다.

 

 

 

건담 브레이커 3’에서 진화한 점

(1) ‘커스터마이즈의 심화좌우 팔에 서로 다른 파츠 · 서로 다른 무기 커스터마이즈 가능

좌우 팔에 서로 다른 파츠를 설정할 수 있게 되면서 전작 이상으로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나만의 건프라를 제작할 수 있다.

 

(2) ‘액션의 진화좌우 별도 무기 장비를 통해 진화한 액션

오른손과 왼손에 장비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하는 나만의 콤보를 설정하고, 시추에이션에 맞춰 오른손과 왼손의 무기를 바꿔 사용하며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콤보를 발견할 수 있다.

 

(3) ‘플레이의 진가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 나만의 디오라마 제작 가능

나만의 건프라와 배경, 다양한 오브젝트를 조합해 나만의 디오라마를 제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에게 보여주고 좋아요를 받을 수도 있다.

 

건담 브레이커 4’ 발매 안내 트레일러 공개!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인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의 발매 안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풍성한 콘텐츠가 포함된 다양한 에디션

 

콜렉터즈 에디션

[내용]

게임 본편

시즌 패스

건프라 건배럴 스트라이크 건담(건담 브레이커 Ver.)’

디지털 사운드 트랙(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게임 오리지널 BGM 45)

SteelBook

디오라마 팩

건프라 파츠 선행 개방권(기체 15)

패키지 초회 동봉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공통 특전선행 개방 건담(리서큘레이션 컬러)’ 파츠 세트 & 빌더즈 파츠 총 6

 

디지털 에디션 및 DLC

 

패키지 초회 동봉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공통 특전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참고용 이미지이므로, 실제 제품과 다르다.

각종 특전 제품 정보의 상세 내용, 사양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품 페이지의 주석을 참조하자.

 

한편,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의 패키지와 콜렉터즈 에디션의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