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인텔코리아가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검증 키트(Digital Signage Evaluation Kit-12, DSEK-12)를 발표했다.
DSEK-12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검증 과정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유통, 헬스케어, 교통 등 세분화된 시장 전반에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이 키트에는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OPS 호환 콘트론 미디어 플레이어 KOPS800 및 윈도 임베디드 POS Ready7의 180일 평가판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라이페이퍼와 스칼라사의 콘텐츠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CMS), 콘텐츠 크리에이션의 데모 버전 등이 수록되어 있다.
DSEK-12는 또한 유통업체와 광고주에게 가치 있는 분석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전달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인텔 오디언스 임프레션 매트릭스를 탑재하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청자의 성별이나 연령, 주목 시간 등을 익명으로 모니터링해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실행한다.
DSEK-12는 손쉬운 플랫폼 관리를 위한 인텔 vPro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윈도 임베디드 POS Ready7과 결합으로 개발자는 혁신적인 미디어 경험 및 풍부한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이 완료되면, 개발자는 전체 DSEK-12를 사용하거나 또는 코트론 미디어 플레이어 KOPS800을 따로 분리해 오픈 플러그형 사양(OPS) 호환 모니터에 직접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모듈 접근 방식은 전반적인 시장진입 시간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각각 다른 그래픽 및 프로세싱 성능 요구에 대응해 최적의 확장성을 제공한다.
DSEK-12는 현재 콘트론 및 유통채널인 애브넷(Avnet), 애로우(Arrow)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