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MS11S 싱글 원목 모니터 스탠드(이하: AMS11S)'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컴퓨존 단독 특가를 통해 AMS11S를 할인가 1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MS11S는 마호가니 목재에 페인트 코팅을 더해 아름다운 나무결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원목 모니터 받침대이다. 다리는 황동 소재로 마감하여 한 층 더 모던한 느낌을 준다. 상판의 마호가니 원목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는 가벼우며 매력적인 원목 색상을 가진 것이 큰 특징이다. 다리는 너도밤나무 소재로 제작되어 최대 하중을 20kg까지 견딜 수 있다.
볼트나 나사 결합이 필요 없이, 제공되는 다리 부품과 모니터 받침대 상판만 결합하면 조립이 완료되는 간단한 구조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다리 하단에 논슬립 패드를 부착하여 지지력은 물론, 책상 표면 스크래치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일반적으로 눈높이가 맞지 않아 불편했던 모니터에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면 최적의 시야각을 제공하며 목의 통증은 물론, 뒷목과 어깨의 통증까지 유발하는 거북목 증후군을 방지한다. 스탠드 하단에 키보드를 수납하고 책상 위 복잡한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는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면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데스크 제품이다.
더 깔끔한 데스크 환경을 위해 꼭 필요한 모니터 받침대 AMS11S의 특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