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EVIL, 공간과 성능을 전부 장착한 게이밍 키보드 G810 JAVELIN 출시
상태바
GDEVIL, 공간과 성능을 전부 장착한 게이밍 키보드 G810 JAVELIN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E-Commerce 전문기업 주식회사 테퍼(대표: 강민수, 이하 지데빌코리아)는 트리플모드의 97LCD 게이밍 키보드인 G810 JAVELI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810 JAVELIN 제품은 자체 개발 최신의 저소음 GD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 무선2.4GHz / 유선 모든 조건에서 사용 가능한 트리플 모드의 게이밍 제품이다.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97키 제품으로 기존 텐키리스 제품과 비슷한 공간을 사용하지만, 사용성에 집중을 둔 숫자키가 동시 적용된 것이 대표적 특징이다. 또한, WIN/MACOS 전환 기능키가 적용되어 MAC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였다.

트리플 모드를 적용함으로써 최대 4대를 페어링(2.4GHz 1+ BT 3)를 동시에 페어링 가능하며, 단축키로 간편하게 기기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PBT 이중사출 키캡의 적용 16.8M RGB 라이트닝 축교환 방식을 채택하여, 유무선 게이밍 키보드가 가질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제공한 제품이다.

가장 큰 포인트인 LCD 화면 창은 각종 설정과 LED 설정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커스텀하여 삽입 재생도 가능하다. 특히 이러한 기능을 갖췄음에도 8만대의 파격적인 금액으로 책정됐다.

지데빌 측은 앞으로도 가장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