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사무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104 출시
상태바
다크플래쉬, 사무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104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4.01.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선 2.4GHz 연결로 선없는 깔끔한 데스크 환경 구현
- 사무용에 적합한 기계식 키보드, 적축과 청축 스위치로 선택폭 넓혀
- 하나의 통합 리시버로 키보드, 마우스 간편한 연결 가능, 편의성 높여
- 3단계 DPI 변경으로 섬세한 작업과 하프 버티컬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사무용에 적합한 darkFlash CK104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다크플래쉬 CK104)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한다.

다크플래쉬 CK104는 무선 기계식 키보드로 바쁜 업무에서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이 필요한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타건감이 좋은 청축 또는 부드러운 적축 스위치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0Hz 폴링레이트로 빠르며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최대 6키를 동시에 눌러도 오류 없이 원활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FN키와 F1~F12키의 조합으로 이메일, 음량조절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며, 스텝스컬처2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의 피로도가 적다.

마우스는 저소음 버튼 설계로 클릭 소음이 적고, 살짝 기울어진 형태인 하프 버티컬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편해 장시간 사용에 적합하다. DPI 값도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4개의 버튼 구성으로 빠르고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2.4GHz 무선 연결로 최대 10m 거리까지 원거리 사용이 가능하다. 1개의 리시버로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무선 연결되며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 후면의 수납공간을 통해 보관이 용이한 점이 큰 장점이다.

“다크플래쉬 CK104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탁월한 성능과 무선 연결로 깔끔한 데스크 정리가 가능하다”며, “신제품과 함께 업무 능률을 높이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신제품 darkFlash CK104 무선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에 대한 정보는 다크플래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