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메인스트림 SSD 'SPATIUM M460 1TB' 출시
상태바
MSI, 메인스트림 SSD 'SPATIUM M460 1TB'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1.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메인스트림 SSD 소비자를 위한 'MSI SPATIUM M460 M.2 NVMe' 시리즈의 1TB 모델을 국내 대표 IT전문몰 '컴퓨존'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SPATIUM M460 M.2 NVMe 1TB는 전문가, 콘텐츠 제작자 및 게이머에게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고밀도 3D NAND 플래시로 제작되었다. PCIe 4세대 및 NVMe 1.4 표준을 준수하여 최대 5000MB/s의 순차 읽기 및 4500MB/s의 순차 쓰기 속도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최신 세대의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PCIe 4세대 인터페이스의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LPDC ECC 및 E2E 데이터 보호를 포함한 포괄적인 데이터 오류 수정 기능을 지원하며, 5년 제한 보증으로 뒷받침되는 뛰어난 내구성과 수명을 위해 높은 등급의 TBW를 제공한다. 또한, MSI는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데이터 백업 기능을 갖춘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 'Actiphy'를 자체 소프트웨어인 'MSI 센터'에 내장하고 있다. MSI 센터를 통해 사용자는 드라이브 상태, 사용 용량 및 현재 작동 온도를 포함한 SSD 상태에 관한 포괄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SI SPATIUM M460 M.2 NVMe SSD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