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홀딩스, 창립 90주년 기념 글로벌 목표 발표
상태바
후지필름 홀딩스, 창립 90주년 기념 글로벌 목표 발표
  • 김안수 기자
  • 승인 2024.01.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더 많은 미소를 전하다”

[smartPC사랑=김안수 기자] 후지필름 홀딩스(대표: 고토 테이치)가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목표를 발표했다.

후지필름 홀딩스의 새로운 글로벌 목표는 ‘세상에 더 많은 미소를 전하다(Giving our world more smile)’로 다양한 아이디어, 고유한 역량, 그리고 특별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후지필름은 지난 90년간 독자적인 첨단 기술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머티리얼,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이미징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함께 공개된 90주년 엠블럼 ‘90th에서 100th까지, 그리고 더 너머의 미래로’는 그린에서 하늘색으로 변화해 가는 ‘그린 그라데이션 라인’이 적용되어 다양한 개성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후지필름 홀딩스 대표이사 고토 테이치는 "후지필름 그룹의 기술 강점과 다양하고 재능 있는 인재들의 지혜를 결합하여 모든 사업영역을 통해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미소를 전할 것”이라며, “90주년을 넘어 다가올 100주년, 그 후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