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 ‘폐심 2: 심령방송’ 한국어판 오는 2월 22일 출시 결정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 ‘폐심 2: 심령방송’ 한국어판 오는 2월 22일 출시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국내외 큰 화제를 모은 qureate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 ‘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 폐심 2: 심령방송의 한국어판의 출시일이 오는 222()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19()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히며, 예약 일정 및 특전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qureate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ADV ‘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 폐심 2: 심령방송은 방송 채널 히마 채널을 운영하며 신인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세 명의 주인공이 유명한 심령 스폿인 폐허가 된 쇼핑몰에서 갑자기 덮쳐 오는 인형 탈로부터 도망치면서,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탈출하는 횡스크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미소녀들의 운명이 크게 바뀌게 되며, 탐색 도중 종종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치게 되는데, 이때 무심코 바라볼 수밖에 없게 만드는 폐심 2: 심령방송만의 특별한 시추에이션과 이벤트 CG를 즐길 수 있다.

폐심 2: 심령방송은 지난 21년 겨울 한국어 패키지판으로 출시되어 큰 화제를 모은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폐심: 심야방송의 정식 후속작으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오는 222() 출시가 확정되었다.

 

폐심 2: 심령방송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 안내

폐심 2: 심령방송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19()부터 220()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패키지 예약 구매 특전으로 폐심 2 심령방송 특제 마우스 패드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폐심 2: 심령방송한국어판 트레일러

 

폐심 2: 심령방송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스트리머 3인방, 아이츠키 히마리, 히이라기 아이나, 그리고 히메미야 미야비는 유명한 심령 스폿인 폐허 쇼핑몰 토카에즈카 해피웨이로 영상 촬영을 위해서 발을 들인다.

폐허에 도착한 그녀들에게 어떠한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딱히 촬영할 무언가를 찾지 못해 낙담한 그녀들에게 돌연 나타난 원숭이 인형 탈에게 습격당한다. 눈을 뜬 히마리는 주위에 미야비와 아이나가 없다는 것을 깨닫는데

주인공 3인방은 폐허가 된 쇼핑몰에 갇히게 되고 탈출을 위한 탐색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탈출을 가로막기라도 하듯, 정체불명의 인형 탈이 그녀들을 습격한다! 인형 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그녀들은 다시 합류하여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신인 스트리머들의 목숨을 건 라이브 방송이 지금, 시작된다!

 

 

- 캐릭터 소개

 

아이츠키 히마리 (CV: Lynn)

스트리머 그룹 히마 채널의 중심 인물.

나나 채널을 동경하여 미야비, 아이나와 함께 방송을 시작했다. 채널 구독자수가 좀처럼 늘어나지 않아서, 한 방에 성공하는 기획을 생각하고 있다.

뚜렷한 장점이 없는 평범한 대학생. 자신에게는 뛰어난 점이 아무것도 없다고 여기며,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딱히 하고 싶은 것도 없이 방종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으나, 어느 날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받으며 빛나고 있는 나나 채널3인방을 보고 나서, 자신도 그들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하여 방송을 시작하게 된다. ‘나나 채널과 콜라보를 하는 것이 목표.

 

히이라기 아이나 (CV: 마노 아유미)

히마리, 미야비와 함께 같은 대학에 다니는 대학생. 둘의 1년 후배.

인터넷과 게임 등을 무척 좋아하는 인도어파. 마이 페이스한 성격. PC 조작과 지식이 풍부해서 영상 편집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대학 내에서는 영상 편집에서 애를 먹고 있던 히마리와 미야비를 보다 못해 도와준 것이 계기가 되어 두 사람을 알게 된다. 히마리에게 억지로 권유 받아서 채널의 일원이 된다. 히마리와 미야비를 언니처럼 따르고 있지만

 

히메미야 미야비 (CV: 야마모토 노조미)

히마리와 같은 대학에 다니는 대학생. 히마리와는 동급생이다.

부잣집 막내 아가씨. 의외로 요리 실력이 좋고 가정적이지만, 자랑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 겁 없이 자꾸만 거리를 좁히는 히마리에게 서서히 끌리며 친해지게 된다. 히마리에게 권유받아 반강제로 방송에 참여하게 된다. 처음에는 그다지 내켜하지 않았으나, 지금은 불평하면서도 즐기고 있다.

 

- 습격해오는 인형 탈을 피하며, 폐허가 된 쇼핑몰을 탈출하라!

주인공 3인방은 폐허가 된 쇼핑몰의 각각 다른 장소에서 탐색을 시작하게 된다. 그녀들이 무사히 합류하여 탈출하기 위해서는 수수께끼의 원숭이 인형 탈로부터 재빠르게 몸을 피하고, 추격을 벗어나야 한다!

 

- 쇼핑몰 내부를 탐색하면서, 탈출의 실마리를 찾아라!

쇼핑몰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주변을 샅샅이 탐색하면서 탈출에 필요한 아이템과 힌트를 얻어야 한다. 그리고 그녀들의 앞을 다양한 장치들이 가로막는다. 탈출하기 위해선 탐색에서 얻은 아이템과 힌트를 단서로 삼으며 장치를 풀어야 한다.

 

- 목숨을 위협하는 위기는 인형 탈뿐만이 아니다! 무심코 바라보게 되는 절체절명의 위기가 그녀들을 덮치는데!?

탐색 중인 주인공 3인방에게 다양한 위기가 닥친다. 주위를 조사하면서 힌트를 얻거나 입수한 아이템을 구사하여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플레이어는 엄청난 위기에 빠진 소녀들을 무심코 바라볼 수밖에 없게 되지만, 멍하니 바라보지만 말고,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여 절체절명의 위기로부터 탈출해야 한다! 절대로, 빤히 바라봐선 안 된다!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화면이다.

 

Nintendo Switch ‘폐심 2: 심령방송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