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버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 7월 11일(목) 발매 결정
상태바
닌텐도 스위치 버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 7월 11일(목)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한 ‘에이스 컴뱃 7’이 Nintendo Switch로 등장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본편과 함께 타 기종에서 판매 중인 다운로드 콘텐츠 6종과 각종 특전 수록
- Nintendo Switch 버전 발매 결정 기념,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촬영한 영상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버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2024711()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 711일 발매 결정!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한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이 드디어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발매된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본편과 함께 타 기종에서 판매 중인 다운로드 콘텐츠 6종과 각종 특전이 포함된다.

 

수록 내용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게임 본편

다운로드 콘텐츠 오리지널 기체 세트 3’ + ‘SP 미션 3

 1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ADF-11F Raven 세트

 2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ADF-01 FALKEN 세트

 3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ADFX-01 Morgan 세트

 4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Unexpected Visitor’

 5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Anchorhead Raid’

 6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Ten Million Relief Plan’

특전 뮤직 플레이어 모드

플레이어블 기체 F-104C -Avril-

플레이어블 기체 F-4E Phantom II

역대 시리즈 인기 기체 스킨 3

역대 시리즈 인기 엠블럼 8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다. 실제와 다를 수 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게임 본편은 2019117일에 발매된 것과 동일하다.

멀티플레이를 즐기려면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유료)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 발매 결정 기념 트레일러 공개!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Nintendo Switch 버전 발매 결정을 기념하여,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 발매 결정 트레일러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은 시리즈 최고의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한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호쾌함과 스스로의 판단으로 적을 격파해 나가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해 가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난국을 타파해 영웅이 되는 이야기 체험

시리즈 특유의 가공의 세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전투기 파일럿 트리거가 되어 적의 에이스 파일럿과 거대 병기와 싸우며 세계를 구하는 영웅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호쾌함

하늘에 수놓인 구름, 세밀하게 표현된 지형과 경관을 Nintendo Switch로 완전히 구현했다. 시리즈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공중전과 속도감을 맛볼 수 있다.

 

적을 차례로 격추, 파괴하는 쾌감

수많은 적들 중에서 대상을 정해 공격하고, 적기와 적의 병기를 차례로 격추, 파괴해 제거해 나가는 호쾌한 슈팅을 체험. 미션에 맞게 전투기와 무기를 선택해 적기와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대인전으로 손에 땀을 쥐는 도그파이트를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팀 데스매치배틀로열두 가지 룰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도그파이트를 즐길 수 있다. 전 세계의 에이스 파일럿을 격추하여 정상을 노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