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새해 맞아 올스타 즐길 수 있는 NBA 2K24 시즌 4 출시
상태바
2K, 새해 맞아 올스타 즐길 수 있는 NBA 2K24 시즌 4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2K가 마이커리어(MyCAREER), 마이팀(MyTEAM)과 더 더블유(The W)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및 보상을 비롯해 올스타를 즐길 수 있는 NBA 2K24 시즌 4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NBA 2K24 시즌 4는 올스타전, 설날과 2K 비츠(2K Beats)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기념해 출시된다.

새해를 맞아 플레이어는 NBA 2K24 시즌 4에서 인디애나 페이서스(Indiana Pacers)의 유명 선수인 타이리스 할리버튼(Tyrese Haliburton)을 플레이할 수 있다. 타이리스 할리버튼은 유명 선수로 급부상하며 눈부신 활약으로 NBA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어시스트 부문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타이리스 할리버튼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인시즌 토너먼트 챔피언십 파이널로 이끌며 인디애나폴리스에 새로운 불꽃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마이커리어: 마이커리어 시즌 4는 올스타전을 기념해 더 시티(The City)에서 역사적인 올스타 유니폼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레벨 15 여우 가면, 레벨 30 마스코트 코스튬, 레벨 35 레이스용 수트를 비롯한 특별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차세대 콘솔 플레이어는 39레벨의 별이 빛나는 모래 언덕 사륜차에 탑승해 더 시티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현세대 콘솔 플레이어는 용의 해를 기념해 39레벨의 드래곤 마스코트 의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XP 코인과 부스트 액세서리 등 더 시티를 장악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4는 플레이어가 완벽한 빌드를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NBA 선수 템플릿 또한 제공한다.

- 마이팀: 마이팀은 올스타의 뛰어난 활약을 기념하는 선수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레벨 1 자유 계약 선수인 카림 압둘 자바(Kareem Abdul-Jabbar) 카드를 획득하고 포스트에서 경기 내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시즌 4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레벨 25 다이아몬드 도미니크 윌킨스(Dominique Wilkins), 레벨 30 다이아몬드 코치 래리 버드(Larry Bird), 레벨 40 핑크 다이아몬드 매직 존슨(Magic Johnson)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드 대상 보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 래리 버드 카드, 샐러리 캡 얼티메이트 보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 드라젠 페트로비치(Drazen Petrovic) 카드, 수집가 레벨 보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 밥 페팃(Bob Pettit) 카드와 제리 슬로언(Jerry Sloan) 카드를 얻을 수 있다.

- 더 더블유: 더 더블유(The W)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시즌 보상과 주간 목표가 도입된다. 시즌 보상으로는 마이팀 스톰(Storm) 유니폼 카드, 아리케 오군보왈레(Arike Ogunbowale) 유니폼, 마이팀 전시 셀렉트 신발 카드와 캔디스 파커(Candace Parker) 올스타 유니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캔디스 파커 히로인 유니폼, 팀 가속기 부스트, 팀 회복력 부스트, 팀 익스텐더 부스트를 비롯한 주간 보상도 제공된다.

- 시즌 패스: 플레이어는 시즌 패스를 통해 시즌4에서 마이커리어와 마이팀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프로 패스를 사용해 40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45,000 VC를 비롯한 40레벨의 프리미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4 프로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검은색 가죽 바지, 스노우슈트와 핑크 다이아몬드 카멜로 앤서니(Carmelo Anthony) 마이팀 카드, 시즌 4 프로 패스 팩을 자동으로 받게 된다.

- 2K비츠(2K Beats): 88라이징(88Rising) 레코드 레이블이 게임에 참여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음악 라인업을 가상 코트에 선보인다. 시즌 4에서 카탈로그 히트곡과 새로운 미공개 음악을 비롯해 데프 잼(Def Jam)의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

 

NBA 2K24 시즌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4는 현재 PlayStation 5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NBA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BA 2K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