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자의 제닉스"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상태바
"게이밍의자의 제닉스"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 이백현
  • 승인 2023.12.1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선정한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제닉스는 게이밍의자 부문에서 아레나 PRMIME 컴퓨터의자, NEW 아레나-X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의자, 아레나-X 발받침 게이밍의자 3가지 제품이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다나와에서는 상반기, 하반기에 제품 판매량 및 내부 심사를 거쳐 카테고리별 히트 브랜드를 선정한다. 제닉스는 국내 최초로 게이밍의자를 출시하여 2023년 6월 기준 6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아레나 PRIME 컴퓨터의자는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사용자의 키에 맞춰 의자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착좌감 부문에서 호평을 받아 제닉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NEW 아레나-X 제로 에어 레드는 자사 인기 제품인 NEW 아레나-X제로 모델의 메쉬 타입이다. 등과 좌판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아레나-X 발받침 게이밍의자는 제닉스의 제닉스 제품 중 유일하게 발받침대를 제공해 다양한 활용성을 갖췄다.

제닉스 담당자는 “2023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분들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