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주식회사 D3PUBLISHER INC(대표: Tomoaki Imanishi)가 발매하는 마개조 메카 액션 슈팅 PlayStation 5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 패키지를 20231214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는 유일무이한 기체를 제작하고, 이를 조작하여 싸우는 3D 메카 액션 슈팅 게임이다. 메카 커스터마이징에 초점을 맞춘 마개조 시스템을 탑재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다채롭고 기발한 디자인과 능력치를 가진 기체의 구축이 가능하다.

그리고 무수한 적이 덮쳐 오는 미션을 통해 새로운 파츠를 수집하여 한층 더 험난한 미션에 출격할 수 있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여 온라인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싱글 플레이처럼 스토리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트레일러

 

 

20231214일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 5 ‘CUSTOM MECH WARS -커스텀 메카 워즈-’ 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