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컴퓨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무접점 키보드' 추가
상태바
콕스, 컴퓨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무접점 키보드' 추가
  • 남지율
  • 승인 2023.12.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이번 컴퓨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품목에 무접점 키보드와 저소음 키보드 추가 소식을 전했다.

추가된 품목은 ▲COX ENDEAVOUR 무접점 키보드(이하: 엔데버) ▲COX EMPRESS 무접점 키보드(이하: 엠프리스) ▲COX CK87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이하: CK87) ▲COX CK108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이하: CK108)로 엔데버, 엠프리스는 화이트, 블랙, 오리지날이 CK87과 CK108은 저소음 황축과 저소음 갈축이 포함되었다.

특히 CK87, CK108 저소음 모델은 역대급 할인가로 정상가에서 63% 할인된 금액인 39,900원과 49,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엔데버, 엠프리스는 최대 18%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무접점 키보드는 게이머는 물론 사무적인 키보드에 싫증이 난 많은 직장인들에게 기분전환을 위한 작은 사치템으로 자리잡으며 높은 판매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엔데버, 엠프리스는 화이트, 블랙부터 레트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선택지를 가지고 있어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특유의 보글거리는 타건감을 잘 살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콕스의 무접점 키보드를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장패드 GMP-H1을 1:1로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후기 작성 후, 본사 양식을 통해 접수하면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사실상 체감 할인율은 더 높아진 셈이다.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인 12월 4일부터 12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