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게이밍의자’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게이밍의자’ 부문 수상
  • 이백현
  • 승인 2023.12.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3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29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 중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게이밍의자’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게이밍의자

제닉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

제닉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의 좌판은 탄력이 좋아 앉았을 때 푹신하면서도 탄탄하게 엉덩이를 받쳐주며 인체라인이 무너지지 않도록 돕는다. 체중을 분산시키고 요추를 지지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도 부담이 적다.

최대 135°까지 지원되는 틸팅 기능은 의자에 기댔을 때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런 요소가 합쳐져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준수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가스리프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삼홍사의 Class 4 등급 가스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200KG까지 견딘다. 체어의 베이스도 튼튼한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무거운 하중도 안전하게 지지한다. 또한 움직임이 부드러운 우레탄 캐스터를 사용해, 이동 시 소음이 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