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 PS5 한국어판 12월 5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 PS5 한국어판 12월 5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CD PROJEKT RED가 제작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Cyberpunk 2077: Ultimate Edition)’의 음성 및 자막 한국어판을 오는 125PS5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 사치와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거대 도시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당신은 무법자 용병 ‘V’가 되어, 유일무이한 불멸의 열쇠를 뒤쫓고 있다. 당신은 사이버웨어와 다양한 능력, 플레이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고, 거대한 도시를 탐험하며 당신의 선택과 결정이 스토리의 전개뿐만 아니라 당신을 감싸고 있는 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팬텀 리버티

팬텀 리버티는 사이버펑크 2077의 새로운 첩보 스릴러 어드벤처다. 사이버웨어로 강화된 용병 V가 되어 위험한 첩보 임무와 NUSA 대통령 구출 작전에 뛰어들어 보자. 도그타운의 위험 구역에서 짓밟힌 충성심과 비열한 정치적 음모로 얽힌 그물을 풀어내기 위해 동맹과 힘을 합쳐야 한다.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 초회판 구성

사이버펑크 2077 PS5 게임 디스크

팬텀 리버티 확장팩 PSN 바우처 코드

스티커 시트(초회 특전)

내 보상

o 라로그 조끼(인게임 아이템)

o 디지털 만화책, 사운드트랙, 바탕화면 등 디지털 상품

o 다른 CD PROJEKT RED 게임 보유 시

- 와일드 헌트 재킷(인게임 아이템)

- 연소 피스톨(인게임 아이템)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