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지스타 2023에서 QUANTUM(퀀텀) 시리즈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JBL, 지스타 2023에서 QUANTUM(퀀텀) 시리즈 체험 기회 제공
  • 이백현
  • 승인 2023.11.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BL, 11/16(목)-19(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JBL 퀀텀 부스 운영
- 넷마블과 파트너십을 통해 퀀텀 제품과 함께하는 신규 게임 체험 기회 제공
이미지: 지스타 2023 JBL QUANTUM 부스 (하만 코리아 제공)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 JBL이 11/16(목)-19(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G-STAR 2023)에서 JBL QUANTUM(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무선 게이밍 이어폰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시연한다.

JBL의 게이밍 제품 라인업인 퀀텀 시리즈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사운드로 게이머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유무선 헤드셋 및 이어폰, 스피커, 마이크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JBL은 지스타 2023 관람객들에게 퀀텀 시리즈 제품들을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JBL 퀀텀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지스타 2023에서 JBL은 넷마블과 파트너십을 통해 JBL 퀀텀 시리즈 체험의 기회를 더욱 넓힌다. 전시 기간 동안 넷마블 부스의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신규 게임 체험존에서는 JBL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몰입감 넘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JBL 퀀텀 부스에서는 JBL 퀀텀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넷마블의 다양한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JBL 퀀텀 부스는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이어폰, 게이밍 스피커, USB 마이크까지 전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체험존, 퀀텀 체험존, 콘솔 게임존으로 구성된다. 다양하게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 관람객들은 JBL 퀀텀 시리즈가 제공하는 정교한 게임 사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JBL은 지스타 2023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JBL 인스타그램 팔로잉 이벤트를 통해 JBL 퀀텀 스티커를 증정하며, JBL 퀀텀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JBL 퀀텀 게이밍 헤드셋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시간대별로 룰렛 게임, 퀴즈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스타 2023 기간 동안 JBL 퀀텀 부스에서 퀀텀 시리즈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넷마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이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를 통해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브랜드 굿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JBL 퀀텀 부스 운영 시간은 11/16(목) 오전 11시-오후 6시, 11/17(금)-19(일) 오전 10시-오후 6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