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iCUE 링크' 지원 하이드로 X 쿨링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iCUE 링크' 지원 하이드로 X 쿨링 신제품 3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1.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세계적인 명성의 커스텀 쿨링 라인업인 '하이드로 X 시리즈(Hydro X Series)'의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DIY 맞춤형 냉각의 혁명을 이끌겠다는 커세어의 방침에 따라 혁신적인 'iCUE 링크 스마트 컴포넌트 에코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강력한 냉각성능과 미관을 더욱 강화했다.

'iCUE 링크 XD5 RGB 엘리트 LCD 펌프/물탱크(iCUE LINK XD5 RGB ELITE LCD Pump/Reservoir)'와 'iCUE 링크 XG7 RGB 40 시리즈 GPU 워터 블록(iCUE LINK XG7 RGB 40-Series GPU Water Blocks)', '하이드로 X 시리즈 XT 소프트라인 메시 튜브(Hydro X Series XT Softline Mesh Tubing)'는 더 많은 iCUE 링크 지원 제품을 제공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커스텀 제품을 구축하는 프로세스를 가능케 해 냉각 루프 설치가 그 어느때보다 쉬워졌다.

먼저 커세어 iCUE 링크 XD5 RGB 엘리트 LCD는 기존 'XD5 RGB'와 최근 선보인 'XD5 RGB 엘리트(XD5 RGB ELITE)'의 성공을 이어받은 펌프/물탱크 콤보 라인업의 새로운 플래그십 제품으로, 480x480 해상도의 업계 최초 2.1인치 IPS LCD 펌프 스크린을 장착해 실시간 냉각수 온도, 이미지 또는 애니메이션 GIF 등을 자유롭게 표시한다.

XD5 RGB 엘리트 LCD는 혁신적인 커세어 iCUE 링크 기술과 통합되어 기존의 몰렉스(MOLEX) 커넥터 없이 케이블 연결을 단순화해 연결성을 향상, 더욱 효율적으로 조립할 수 있다. 심장부에 장착된 자일렘(Xylem) D5 PWM 펌프 모터의 강력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XD5 RGB 엘리트 LCD는 성능, 편의성 및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스텔스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로 모두 건메탈 그레이의 아연 합금 마감으로 강조되었다.

커세어 iCUE 링크 XG7 RGB 40 시리즈 GPU 워터 블록은 기존의 'XG7 RGB' 모델에서 한 단계 진화하여 커세어 iCUE시스템의 혁신적인 연결을 지원함으로써 컴퓨터 조립을 간소화한 스마트 컴포넌트 시스템이다. 새로운 XG7 RGB 시리즈 풀 커버 워터 블록은 더 낮은 온도와 함께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며,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해 PC빌더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한다. 그래픽카드 종류에 따라 지원 가능한 여러 버전의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함께 출시하는 새로운 하이드로 X 시리즈 XT 소프트라인 메쉬 튜브는 루프 디자인을 재정의한 탄력 있는 EPDM 고무로 만든 혁신 제품이다. 검정색과 흰색 두 가지로 제공되는 메쉬 튜브는 견고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유니크한 메쉬 레이어로 내구성과 뛰어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자신만의 커스텀 냉각 스타일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커세어는 PC 빌더들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하이드로 X 시리즈를 발전시키고 있다. 하이드로 X 시리즈는 모든 구성 요소가 서로 잘 결합될 뿐만 아니라, 조화롭고 일관되게 작동, 고성능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인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iCUE 링크가 통일된 케이블 표준을 갖춘 전체 구성 요소를 하나로 결합시키듯, 하이드로 X 시리즈는 성능과 디자인의 훌륭한 조화를 구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