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기계식 키보드 'CK01 SAHARA' 컴퓨존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콕스, 기계식 키보드 'CK01 SAHARA' 컴퓨존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1.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01 SAHARA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CK01 SAHARA)'의 컴퓨존 단독 특가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CK01 SAHARA 출시를 맞이하여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출시 특가를 통해서 정상가 42,000원에서 약 15% 할인된 35,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K01 SAHARA 구매 시 12,900원 상당의 마우스 패드를 1:1로 증정하고 있다.

CK01 SAHARA는 크림 아이보리와 샌드 베이지 조합으로 드넓은 사하라 사막의 모래 빛이 떠오르는 따뜻한 컬러감의 기계식 키보드이다. 크림 아이보리의 바디에 알파열에는 같은 아이보리 컬러를 모디열에는 크림 베이지를 조합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컬러감을 자아낸다.

이 제품에는 마우스에 주로 사용되는 검증된 스위치 Huano(이하 후아노)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다. 후아노 스위치는 가성비는 물론 빠른 응답속도는 물론 5,000만회 클릭 수명으로 높은 내구성을 보장한다.

후아노 스위치의 특징은 높은 시작압으로 구분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부드러운 타건감을 자랑한다. 또, 교체축 타입으로 간단한 방법으로 스위치를 부분 또는 전체 교체가 가능하여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며 일부 축의 고장에도 손쉽게 자가 수리, 교체할 수 있다.

심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ABS 이중사출 키캡으로 또렷한 컬러감과 시인성을 확보하였으며, 키보드 양 옆 사이드에 RGB LED를 더하여 부드럽지만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된다.

콕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컬러에 성능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CK01 SAHARA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존 특가와 증정 행사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니 구매를 서두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