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ROCCAT), PURE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2종 사전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로캣(ROCCAT), PURE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2종 사전 예약 판매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0.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로캣(ROCCAT)은 한국에서 가장 선풍적으로 인기를 누린 콘 퓨어(Kone Pure) 마우스의 2세대 격인 퓨어(PURE) 라인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 2종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 CTS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퓨어 에어(PURE AIR)는 국내에서는 이미 많은 게이머들의 두터운 지지층을 받은 콘퓨어 (Kone PURE)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국인의 손사이즈에 딱 맞는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무게는 낮추고 성능은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임에도 54g의 초경량 설계를 통해 가볍고 작은 마우스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손목의 피로감을 한층 더 낮췄으며, 2.4GHz 스텔라 무선(Stellar Wireless)으로 지연없이 무선 연결을 즐길 수 있으며, 범용성 높은 블루투스 연결 및 유선 케이블로도 사용 가능하다. 완전 충전 기준으로 최대 125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지속시간과 10분만 충전해도 5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으로 더욱 편하고 빠른 무선 게이밍 환경 만들 수 있다.

타이탄 옵티컬 (Titan Optical) 스위치는 조절가능한 디바운스와 1억회 클릭 수명의 내구성까지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텐셔닝 시스템으로 좌우 클릭버튼의 반응 시간을 개선하고 정확한 클릭을 경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26,000 DPI의 Owl-Eye 광학 센서와 최대 650 IPS의 정확한 추적 속도(16.5m/s)는 매끄럽고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한다. 특히, 측면의 DPI 버튼은 잘못 누를 수 있는 없는 곳에 위치시켜 편의성을 놓치지 않았다.

로캣(ROCCAT)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한국 게이머들이 기다렸던 콘 퓨어의 무선 라인을 한국에 처음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퓨어 에어의 경우, 국내에서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e-sports 게임단 젠지(Gen.G) 선수들과 윤루트 스트리머가 이번 마우스 개발에 참여하면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한 마우스"라고 밝혔다.

로캣은 이번 신제품을 10월 30일부터 네이버 로캣 브랜드 스토어 (로캣N샵)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한정 수량)를 진행하고, 제품이 입고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로캣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