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쿠로미도 함께 한다! 하이칙스 x 산리오(HIGHCHEEKS x SANRIO), 협업 컬렉션 2차 발매
상태바
이번엔 쿠로미도 함께 한다! 하이칙스 x 산리오(HIGHCHEEKS x SANRIO), 협업 컬렉션 2차 발매
  • 남지율
  • 승인 2023.10.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긍정적인 에너지, 매 순간 메세지를 던지는 디자인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브랜드 '하이칙스'와 사랑스러운 '산리오' 캐릭터와 두번째 만남을 통해 2차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하이칙스 x 산리오' 2차 컬렉션에서는 산리오 캐릭터인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총 4가지의 캐릭터로 선보이며, 산리오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귀여운 산리오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하이칙스만의 모티브를 담아 표현했다.

제품은 산리오 캐릭터와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글리터 케이스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하드케이스, 카드 젤리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모바일 액세서리로 출시되었다.

하이칙스는 매 시즌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며,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시작으로 헤어 &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MZ세대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을 통해 최근 이슈로 떠오른 키덜트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채널을 통해 선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