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메일러스클럽과 손잡고 앱 투 프린트 시장 진출한다
상태바
한국HP, 메일러스클럽과 손잡고 앱 투 프린트 시장 진출한다
  • PC사랑
  • 승인 2012.08.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한국HP는 DM 전문업체인 메일러스 클럽과 앱 투 프린트(App to Print)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 협약식 (MOU)을 맺고 공동마케팅 및 시장개발을 위해 협력한다고 밝혔다.
 
메일러스 클럽은 포토다이어리를 제작할 수 있는 마이토리(MyTory) 앱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POD(Publish On Demand)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해 해외 시장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한국HP가 선보이는 앱 투 프린트 서비스는 다품종 소량 및 맞춤 인쇄가 가능한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의 뛰어난 인쇄 품질과 생산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는 높은 생산성과 경제적인 인쇄를 통해 포토북과 같은 사진인화 및 마케팅 브로셔 등 POD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토리는 마이 포토스토리의 약자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포토북 제작부터 주문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한국 HP의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를 이용한 앱 투 프린트 방식을 이용해 소비자별로 맞춤형 출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토리의 포토북은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한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로 제작되기 때문에 포토북의 내용, 표지 디자인, 주문 수량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개인별 맞춤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마이토리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과 스토리만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포토북을 완성할 수 있다.
 
최대 30장(52P)까지 사진을 선택할 수 있고, 직접 스토리를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소셜 미디어와 연동돼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포토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마이토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포토북의 주문부터 제작, 발송 및 수령까지는 약 4일이 소요된다. 마이토리의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ISO의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마이토리의 포토북 제작 가격은 애플리케이션 기준으로 한 권을 제작했을 때 2만 5300(VAT포함)원이다.
 
한국HP를 비롯해 GS수퍼마켓, GS 아이수퍼 등 제휴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경우, 권 당 1만9800원의 할인된 특가에 주문 및 제작이 가능하고, 다이어리 케이스와 제휴사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