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가능한 LP 플레이어? 오디오테크니카,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 출시
상태바
휴대 가능한 LP 플레이어? 오디오테크니카,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0.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는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 신제품을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5일 단독 선발매하며, 이를 기념해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11월 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은 1980년대에 최초 출시되어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유니크한 레트로 디자인에 무선 블루투스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40년만에 복각하여 재출시 된다.

한 손에 휴대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로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작은 생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블루투스 5.2 버전 지원으로 간편하게 스피커 또는 헤드폰과 무선 연결 가능하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최초 연결 이후 자동 페어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휴대 가능하면서도 안정적인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톤암은 스프링을 통해 스타일러스 압력을 가하는 다이내믹 밸런스 시스템을 사용했다. 고정밀 DC 모터를 탑재해 안정적인 회전을 유지하며, 33-1/3 및 45 RPM 레코드를 재생하는 벨트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한다.

아날로그 유선 청취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디오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어 앰프나 액티브 스피커 등과도 연결 가능하다. ATN3600L 스타일러스(바늘)가 기본 탑재되었으며 추후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은 무신사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5일 선발매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옐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이중 옐로 컬러는 무신사에서만 출시된다.

아울러 AT-SB727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도 11월 5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현장 방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신제품 AT-SB727은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디자인에 무선 및 최신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60년 아날로그 전통 노하우를 토대로 휴대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 아날로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AT-SB727 포터블 블루투스 턴테이블 가격은 27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