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서 만나는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마블 스파이더맨 2 팝업스토어’를 가다
상태바
성수동에서 만나는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마블 스파이더맨 2 팝업스토어’를 가다
  • 남지율
  • 승인 2023.10.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플레이스테이션 진영의 2023년 하반기 최대 독점작으로 꼽히는 '마블 스파이더맨 2'가 10월 20일 정식 출시됐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종합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 130개에 달하는 리뷰가 업로드된 시점에서 100점 만점에 91점을 달성하며, '메타크리틱 머스트 플레이' 인증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전작과 익숙하면서도 연출을 더욱 개선했고 지루한 부분을 최소화했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SIEK는 팝업 스토어의 성지인 성수동에 위치한 'LES601'에서 마블 스파이더맨 2를 테마로 한 특별한 공간을 운영한다.

LES601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또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로 쉽게 도착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 입장하면 스파이더맨 세계관의 언론사인 '데일리 뷰글'이 방문객을 반긴다.

데일리 뷰글에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플레이스테이션 5를 포함해 스파이더맨 2 콘솔 커버, 듀얼센스 엣지 등이 전시되어 있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놀라운 점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품절되어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제품들까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한정판을 놓친 팬들이라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특히, 콜렉터즈 에디션 같은 경우 피규어가 동봉되는데, 실물의 퀄리티와 크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눈길을 사로 잡는건 역시 스파이더맨 스태츄다. 1:1 크기라고 생각 될 정도로 거대한 크기를 지녔고 스파이더맨 2의 주인공인 마일즈 모랄레스와 피터 파커가 나란히 전시됐다.

가까이에서 봐도 정말 디테일하게 제작됐기 때문에 방문객이라면 두 명의 스파이더맨과 사진을 찍는 게 필수 코스가 될 것이다.

테마파크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실제 게임에도 테마파크가 등장하기 때문에 더욱 공감할 수 있었다.

포토 부스에서 스파이더맨의 활동 무대인 뉴욕을 테마로 한 즉석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5로 직접 스파이더맨 2를 즐겨볼 수 있는 체험존도 갖췄다. 2대의 플레이스테이션 5로 운영되며, 헤드셋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시끄러운 상황에서도 게임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다.

2층도 스파이더맨 2를 테마로 꾸며졌다. 사진을 찍거나 라운지에서 편하게 쉴 수 있다.

스파이더맨 2 팝업 스토어는 게이머가 아니더라도 즐길 요소가 다채로운 공간이다. 스파이더맨 세계관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매력적일 것으로 보인다. 게임 체험, 한정판 구매, 포토존 등이 있어 연인끼리 함께 방문해도 만족스러울 것이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월 20일부터 10월 29일까지 오픈한다. 운영 시간은 주중에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