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원작 게임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상태바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원작 게임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 티저 영상 최초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사실적인 그래픽 구현, 2024년 출시 예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퍼블리셔 마이크로이드와 스튜디오 타워 파이브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개미를 원작으로 하는 사실적 그래픽의 전략 어드벤처 게임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를 최초 공개했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는 프랑스 스튜디오인 타워 파이브가 언리얼 엔진 5로 개발했으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개미 시리즈와 가까운 전략적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프랑스 숲 한가운데에 펼쳐진 생태계를 터전으로 하는 개미 군단을 이끄는 103683번째 개미를 플레이하게 되며 장대한 규모의 미시적 세계에서 전술적이고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식민지의 번영을 도와야 하는 장대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전략 계획, 탐험, 전투 기술,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역 야생 동물 동맹을 구축해야만 수많은 도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무한히 작은 세계가 가장 위대한 전투를 준비하고 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개미 시리즈는 매혹적인 우주와 인간 본성에 대한 성찰로 전세계 수백만 명의 독자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게임으로의 각색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관점에서 개미들의 우주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특징

장대한 모험에 참여하세요 - 3인칭 시점으로 용감한 개미 역할을 맡아 전투와 탐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탐험하세요.

점진적인 난이도의 3D 실시간 전략 게임 - 이 게임은 초보자에게 직관적 인 경험을 약속하며, 게임에 익숙해지도록 RTS의 기본을 배우는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동시에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과 고급 전략 및 전투 기술을 발견할 수 있는 베테랑 플레이어를 위해 확장 가능한 난이도와 적응 가능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광활한 환경을 탐험하고 현지 야생 동물을 만나보세요 - 이 게임에는 사실적인 숲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통해 다른 개미와 숲에 사는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과 교류하세요.

몰입감 넘치는 사실적인 그래픽 -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하면 식물과 야생 동물에 대한 실사 효과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계절의 리듬에 따른 내러티브 - 이 게임에는 계절의 리듬에 따른 내러티브가 있으며, 속도, 저항력, 버프 등 야생동물의 속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대비와 적응 - 게임 내 맵은 낮, , 새벽, 황혼 등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2024년에 PC와 콘솔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스팀, 에픽게임즈, GOG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이드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디스코드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