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신규 DLC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상태바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신규 DLC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스퀘어픽셀즈(공동대표: 김영원, 송재영)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R’의 신규 DLC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은 그간 ‘오투잼’, ‘포트리스’, ‘그루브 코스터’ 등 리듬게임과 비 리듬게임을 막론하고 다양한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원작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높은 완성도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는 ‘리스펙트', '테크니카', '트릴로지', '포터블'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메인 비주얼 테마와 전곡 리마스터된 수록곡 콘텐츠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수록된 음원으로는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상징하는 ‘바람에게 부탁해’와 인기곡 ‘Only for you’, ‘ALiCE’를 포함한 총 18곡이 수록되며, ‘노트 스킨’ 3종, ‘콤보 스킨’ 3종, ‘패널 스킨’ 2종, ‘판정 스킨’ 1종 등 자신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치장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의 정식판매가는 18,500원이다.

신규 DLC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