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상태바
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 남지율
  • 승인 2023.09.2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샥즈(SHOKZ)가 지난 7월에 선보인 완전 무선 이어버드 '오픈핏(OpenFit)'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을 추가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샥즈가 디바이스 두 개에 동시 연결을 유지하는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을 추가함에 따라 오픈핏 유저들의 제품 활용도 및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이제 유저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으로 영상을 시청하다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페어링을 마친 스마트폰으로 연결 기기가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유저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샥즈 전용 앱을 통해 최신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고, 새롭게 지원하는 기능들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또한, 선호하는 EQ 모드와 이어버드 컨트롤을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샥즈 관계자는 "유저들의 멀티 포인트 페어링에 대한 강력한 니즈를 반영해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실시를 통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라고 말하며 "완전 오픈형 이어버드 오픈핏을 통해 유저가 업무 중이거나 취미 생활을 즐기는 등의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궁극의 편안함과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샥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