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LED 진공관 스피커 'S1500' 출시
상태바
앱코, LED 진공관 스피커 'S150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1500 LED 진공관 스피커(이하: S1500)'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S1500은 LED 진공관 무드 램프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한 레트로 감성의 스피커이다. 레트로한 무드의 디자인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살려 가정은 물론 카페와 같은 다양한 공간에서도 잘 매치되도록 디자인되었다.

이 제품은 6W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영역대 사운드를 안정적으로 출력한다. 바디는 고밀도 MDF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깊고 단단한 음장을 구현하며 스피커 전체를 감싸는 두꺼운 인클로저는 진동을 흡수하여 더욱 풍성한 음색을 표현해낸다. 이러한 디테일 덕분에 사운드를 풍부하고 안정감 있게 느낄 수 있다.

USB 연결 방식 지원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끊김 없이 안정적인 사운드 연결이 가능하다. 음악뿐만 아니라 TV나 모니터에 연결하여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때도 특유의 분위기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S1500은 실제 진공관이 탑재되어 LED 효과가 있지만 USB 전원 제품으로 앰프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다.

어디에서도 돋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S1500 LED 진공관 스피커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