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사이, 연애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 '이터나이츠' 출시
상태바
스튜디오 사이, 연애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 '이터나이츠'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9.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튜디오 사이(Studio Sai, 대표: 유재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연애 액션 시뮬레이션 PC 게임 '이터나이츠'를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터나이츠는 액션과 데이트가 결합된 독특한 장르로 사랑과 모험이 가득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감염자들이 발생한 도시에서 자신만의 마법 능력을 사용해 던전과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세상을 구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된다.

총 5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상호작용으로 특별한 스킬과 주문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특히 고퀄리티의 2D 애니메이션 컷신과 함께 로맨틱한 스토리 라인을 즐길 수 있어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미스터리한 던전 탐험과 시간제한이 있는 함정, 퍼즐, 미니 게임 등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의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와 원소 공격, 회피, 패리, 특수 기술 등 다양한 스킬로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연말에는 맥시멈 게임즈와의 협업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5의 실물 에디션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터나이츠는 PC, 플레이스테이션 4 & 5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