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 이어폰'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젠하이저,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 이어폰' 할인 행사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9.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음향 기기 브랜드 젠하이저가 한가위를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자사의 '히어링 (Hearing)' 카테고리 무선 이어폰을 할인 판매하는 '효도 이어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청취 능력을 향상시키는 '컨버세이션 클리어 플러스' 및 'TV 클리어 세트 2'를 정가에서 각각 최대 16% 할인된 999,000원, 499,000원에 판매한다.

젠하이저의 '컨버세이션 클리어 플러스'는 쉽고 명확한 의사 소통을 위해 화자의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해주는 무선 이어폰이다. 이 제품은 '고급 음성 개선' 기술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배경의 소음은 제거하고 음성 신호를 보강해 또렷한 소리를 들려준다. 또 주변 환경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분석하는 빔포밍 마이크가 장착되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최적의 음성 향상 기능을 제공한다.

TV 클리어 세트 2는 TV 시청 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드라마,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중 오디오의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배경 소음이 크거나 배우의 목소리가 작아 음성이 잘 들리지 않을 때 고주파수를 증폭해 음성을 또렷하게 들려준다. 또한 송신기와 무선 이어폰 타입의 수신기로 구성되어 이동 중에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음악 감상 및 전화 통화를 위한 무선 이어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젠하이저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 더 즐겁게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또렷한 음성과 선명한 TV 소리를 들려주는 히어링’ 제품들을 할인한다"라며 "히어링 제품들은 젠하이저의 오디오·사운드 분야의 기술과 소노바 그룹의 청각 케어 기술이 융합되어 부모님에게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해 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음향 컨설팅 회사인 '프리비젼스(Previsions)'의 대표 겸 대림대학교 방송영상음향학부 교수인 김도헌 교수와 공동 구매로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김도헌 대림대 교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