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더 크루 모터페스트’ 한국어판 PS4/PS5 패키지 예약 판매
상태바
인트라게임즈, ‘더 크루 모터페스트’ 한국어판 PS4/PS5 패키지 예약 판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9.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와이 오아후섬을 배경으로 하는 화려하고 실감나는 레이싱
- 사전 예약자에게 선착순으로 특제 스틸북 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제공
- 초회판 ‘리미티드 에디션’ 구입자 전원에게 조기 구입 특전 Liberty Walk Pack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914일 정식 출시 예정인 오픈 월드 모터스포츠 게임 더 크루 모터페스트(The Crew Motorfest)’ 한국어판 PS4/PS5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9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특제 스틸북 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 시 어떤 특전을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두 특전 모두 수량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문화상품권은 서점, 영화관, 국립박물관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포함해 각종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문화상품권의 자세한 사용처는 문화상품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를 위해 제작된 이미지. 실제 상품의 외형과 다를 수 있음.

* 특전으로 제공되는 문화상품권은 지류(종이) 상품권의 형태로 제공되며, 컬쳐랜드 충전은 불가능함.

* 문화상품권의 이용 방법 및 이용 약관은 문화상품권 측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름. 자세한 내용은 문화상품권 홈페이지를 참고.

 

또한, 초회판 패키지에 동봉되어 조기 구입 특전으로 제공되는 Liberty Walk PackTOYOTA GR Supra 2021 LBWK Edition 차량과 LBWK 복장, 특별 언더글로우 및 특별 타이어를 제공한다. 이를 이용해 게임 내에서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멋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 참고를 위한 이미지.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음.

 

마지막으로, ‘더 크루 모터페스트의 초회판 패키지는 모든 제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공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된 FITTED 정글 팩은 PORSCHE 718 Spyder 2021 FITTED Edition 차량과 FITTED 정글 복장, 독점 언더글로우 및 휠을 제공한다.

* 참고를 위한 이미지.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음.

 

프랑스 리옹에 소재한 유비소프트 아이보리 타워에서 개발한 더 크루 모터페스트는 아름답고 활기가 넘치는 지역으로 잘 알려진 하와이의 오아후섬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실감 나는 레이싱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함께 수백대 이상의 고성능 차량을 타고 섬 전체를 탐험할 수 있으며, 호놀룰루의 도시 거리를 질주하거나 잿빛 화산 코스, 열대우림 지역 등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구불구불한 산길에서 짜릿한 드리프트 레이싱을 즐기거나 하와이 해변의 햇살 아래 평온한 휴식을 취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맞춤형 경주, 테마 이벤트, 도전과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평소 꿈꿔왔던 역동적인 속도감과 몰입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동시에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들이 즐기는 다양한 자동차 문화와 독특한 축제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914일에 정식 발매되는 더 크루 모터페스트사전예약 상품은 옥션 또는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