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갓(SIMGOT), 가성비 이어폰 'EW200'와 휴대용 고음질 DAC 'DEW4' 국내 출시
상태바
심갓(SIMGOT), 가성비 이어폰 'EW200'와 휴대용 고음질 DAC 'DEW4' 국내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8.2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음향기기 전문 기업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은 '심갓(SIMGOT)'의 가성비 이어폰 'EW200'과 휴대용 고음질 DAC 'DEW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갓은 오디오 디바이스 기술자들에 의해 설립된 오디오 기술 전문 제조업체로서 '예술과 과학에 경의를 표하다'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며 전작 EW100의 경우 2만원대 가격에 비해 5~10만원대 이어폰에 견줄 수 있다는 평이 다수를 이루었다.

이번에 출시한 심갓의 'EW200'은 100mm 듀얼 자기회로 듀얼 캐비티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SCP 다이어프램, 멀티 레이어 튜닝 시스템, 오버이어 방식, 무산소동 은도금 2핀 케이블 등을 사용하여 왜곡은 낮추고 출력을 높여 풍성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특히, EW200은 하만 인터내셔널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파수 응답 특성을 추출한  'H-2016 하만타겟 곡선'과 '심갓 클래식 곡선 그래프'를 활용한 새로운 그래프를 적용하여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풍성한 사운드의 특성을 보인다.

더불어 EW200과 함께 출시된 'DEW4'는 휴대용 DAC의 가성비 제품으로 듀얼 CS43131 DAC 칩을 사용해 최대 132dB의 넓은 다이나믹과 사실적인 사운드를 재현하며 정밀 CNC 가공을 통해 뛰어난 제품 마감으로 노이즈에 강하고, 30단계로 볼륨 구간을 나눠 보다 정밀하게 볼륨 제어하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기에 알맞게 출시되었다.

사운드캣 심갓담당 문창용 실장은 "가성비 이어폰으로 호평을 받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EW100의 후속작 심갓의 EW200은 가성비 이어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음악 감상에 취미를 갖게 된 초심자에서부터 오디오필까지 만족할 만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갓의 EW200와 DEW4는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 'ZOUND''및 사운드캣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