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에 특화된 블루투스 골전도 헤드폰,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
상태바
방수에 특화된 블루투스 골전도 헤드폰,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골전도 헤드폰은 귀에 꽂지 않고도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오랫동안 음악을 들어도 귀가 피로하지 않은 헤드폰이다. 귀에 꽂지 않아 당연히 외부 소리도 잘 들리기 때문에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기도 하다.

기존 골전도 헤드폰의 경우, 높은 등급의 방수가 지원되지 않아 외부 사용에 제약이 존재했다. 방수가 잘되지 않으면 운동 중 머리에서 흐르는 땀 때문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고 사용 중에도 여러 번 땀을 닦아야 했다.

Creativ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 블루투스 골전도 헤드폰은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방수에 특화되어 운동 중 흘리는 땀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더구나 Outlier Free Pro는 이보다 높은 방수 등급을 지원해 수영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골전도 헤드폰이다.

 

 

귀가 편안한 골전도 헤드폰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는 고품질 오디오를 재생하면서도 귀를 막지 않아 항상 외부 상황에 향상된 인식을 보장한다. 자신의 목소리도 그대로 들을 수 있어 모바일 노래방 앱을 통해 노래하는 것과 같은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특히 음악을 선명하게 들으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보컬 연습에도 좋다.

이는 광대뼈를 통한 진동으로 내이 뼈에 소리를 직접 전달하는 골전도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골전도 기술을 사용하면 귀가 막히지 않고 자유롭게 유지되어 항상 주변 환경을 온전히 인식할 수 있다. 또한, 개방형 디자인으로 땀에 젖은 이어버드가 귀에 끼이지 않아 운동 중에도 쾌적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Creative Outlier Free.

 

Creative Outlier Free Pro.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 기능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는 경량 실리콘 및 티타늄 메모리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귀의 곡선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전력 질주 중에도 전혀 빠지지 않아 격렬한 운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Creative Outlier FreeIPX5 방수 인증으로 땀이나 생활 방수가 가능해 운동 중은 물론, 비가 올 때도 걱정 없다.

Creative Outlier Free Pro는 이보다 더 뛰어난 IPX8 방수 인증을 갖춰 비, 물보라, 수영 등 모든 종류의 활동과 날씨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수영 등의 활동에는 함께 동봉된 마이크 플러그를 꽂아야 안전하다. 또한, Creative Outlier Free Pro는 수영 중 스마트폰 등이 없이도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8GB 용량의 MP3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다.

Creative Outlier Free / Outlier Free Pro는 최신 블루투스 5.3을 적용해 최대 10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충전은 전용 마그네틱 단자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완전히 충전하는 데 2시간 걸리고 급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배터리가 0%일 때 10분 충전으로 최대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광대뼈를 통한 진동으로 내이 뼈에 소리를 직접 전달하는 골전도 기술이 적용되었다.

 

방수에 특화된 골전도 헤드폰이다.

 

야외 운동 중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원

구분

Outlier Free

Outlier Free Pro

배터리 시간

최대 10시간

무게

30g

31.5g

크기

139x110x48

방수

IPX5

IPX8

내장 메모리

X

8GB

연결 방식

블루투스 5.3

다중 연결

지원

시리/구글 어시스턴트

지원

오디오 코덱

ACC, SBC, 저지연 모드

충전 방식

USB Type-A 마그네틱 클립온 충전 케이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