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Creative(크리에이티브), ‘PC스피커’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Creative(크리에이티브), ‘PC스피커’ 부문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6.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PC스피커부문은 Creative(크리에이티브)가 수상했다.

 

PC스피커

Creative PEBBLE PRO

Creative PEBBLE PRO는 성능으로 인정받은 PEBBLE 시리즈 최상위 모델이다. 책상 위에 놓을 수 있는 작은 크기임에도 뛰어난 음질과 블루투스 5.3 무선 연결 및 USB 오디오 스트리밍, 3.5mm 아날로그 단자, 헤드셋 출력이 가능한 2채널 스피커다.

PEBBLE PRO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디지털 앰프와 오디오 프로세서는 더욱 높은 출력을 제공하고 개선된 2.25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는 선명한 음질을 유지하며 모든 볼륨에서 균형 잡힌 오디오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USB 2.0/3.0 단자 연결 시 RMS 10W, PEAK 20W 출력을 제공하며, USB Type-C 단자 또는 USB Type-C PD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RMS 30W, PEAK 60W의 강력한 출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