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게이밍의자’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게이밍의자’ 부문 수상
  • 이백현
  • 승인 2023.06.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게이밍의자’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게이밍의자

제닉스 제로드 MC01

제로드 MC01은 편안한 착석감과 뛰어난 쿠션감이 특징인 게이밍의자로, 제닉스의 신규 게이밍의자 브랜드 제로드(ZEROD)의 일원이다. 레이싱 버킷 체어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게이밍 감성을 살리기 위해 로고 및 일부 구역을 붉은색으로 강조했다.

최대 180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가 제공되어 몸의 부담을 최소화해준다. Class-4 등급의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고 메탈 프레임, 베이스를 사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MC01은 체인 카본 PU 가죽과 고급 자수 로고가 결합되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