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ANC9
BZ-ANC9은 심플한 유광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케이스 외부는 전체 무광 재질이지만 케이스의 열고 닫히는 부분엔 유광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 최신 버전인 블루투스 5.3 칩셋을 탑재해 무선 신호가 많은 곳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성을 보여준다. 이어버드는 최대 5.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케이스를 포함하면 최대 16.5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소요 시간은 약 1.5시간이다.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가 적용되어 실내 트레이닝은 야외 스포츠에도 적합하다. 한편 좋은 ANC 기능을 탑재해 지하철 등을 이동하며 사용할 때 만족스러운 ANC 성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