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런칭 기념 한정판 국내 본격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런칭 기념 한정판 국내 본격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6.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구매 고객 대상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 증정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 Series, CEO: 에릭샴 라바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Kontrol Freek), 액션 RPG 장르를 정의한 디아블로 시리즈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3사가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한정판을 국내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 단독 입점 되었으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는 한정판은 디아블로 원작의 암울한 분위기, 디아블로 2의 영웅 육성 요소, 디아블로3의 실감 나는 전투를 융합한 광활한 오버월드(Overworld)로 구성되어 출시 이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받은 게임이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의 광활한 오버월드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어 새롭게 출시된 디아블로 4의 광할한 오버월드 성역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정판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도 증정된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에는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360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하는 노바 음향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게이머들은 다른 사람들이 놓치는 미세하고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2.4GHz 와 블루투스를 연결해 광활한 오버월드의 사운드를 증폭시키고, 2개의 오디오 스트림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증가시킨다. 또한 38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15분의 충전으로 6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으로 멈추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포트맥스 시스템(ComfortMax System)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위브 메모리 폼(AirWeave Memory Foam) 으로 제작되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귀에 부담이 없다. 더불어 2세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Gen 2) 마이크가 송수신 오디오를 정리할 수 있게 AI 알고리즘이 가이드 해주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잡음 없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7 디아블로 4 한정판에서 가장 주목할한 기능은 콜라보의 일한으로 디아블로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스틸시리즈의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을 활용하여 제작한 공식 EQ 프리셋이다.

스틸시리즈의 소나는 프로급 파라매트 EQ를 통해 게이머들 맞춤 사운드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오디오 소프트웨어로 유명한 프로그램으로 게임 전반 사운드, 몰입형 공간 오디오, 팀 챗 및 마이크 제어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에게 맞는 개별 사운드를 설정하고, 상대방이 인지하지 못하는 미세한 사운드까지 들을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마우스이다. 영웅이 어둠에 직면해 굴하지 않고 지옥의 하수인을 물리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플레이어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9개 버튼으로 스킬 라이브러리에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트루무브 에어 센서 (TrueMove Air Sensor)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정밀도와 정확도를 제공한다.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74g의 무게로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멀티 장르용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하다. 또한 180시간 이용 가능한 배터리로 끊김없이 장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퀀텀 2.0 와이어리스와 블루투스를 이용한 아쿠아배리어 (AquaBarrier) 기술이 적용된 방수 기능으로 여러 디바이스에서 초경량 마우스로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4 한정판에도 디아블로 4 x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 패드는 성역의 세계로 들어가는 관문 역할을 한다. QcK Heavy XXL 마우스패드는 스틸시리즈만의 기술이 담긴 마이크로 직조 천으로 만들어졌고, 트래킹 속도에 관계없이 최고의 컨트롤을 도와준다.

또한 두꺼운 미끄럼 방지 패드는 일말의 실수조차 방지해줄 것이다.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모든 수준의 플레이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으며 e-스포츠 프로들도 사용하는 제품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아블로의 새로운 시리즈 런칭에 맞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디아블로 4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광활한 오버월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