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효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BA-PR1 Plus’ 출시
상태바
브리츠, '효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BA-PR1 Plus’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5.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효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BA-PR1 Plus’를 선보인다. 브리츠 ‘BA-PR1 Plus’는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포터블 라디오로 최신 5.3 블루투스 칩셋으로 안정적이고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외관을 라운딩 처리하여 그립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A-PR1 Plus’는 3W출력의 사운드에 키패드가 탑재되어 라디오 주파수 조절 및 노래 선곡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MP3 고속탐색 등의 편리한 기능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상태를 한번에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헤드셋 단자를 탑재해 혼자만의 음악감상도 가능하다. 

브리츠 관계자는 "‘BA-PR1 Plus’는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스피커로 캠핑, 등산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며, "무엇보다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부모님들께 효도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츠는 ‘BA-PR1 Plus’ 구매자에게 조깅 및 산책시에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브리츠 웨이스트백 ‘BA-WP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PR1 Plus’를 구매만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