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체리 MX 1.1 TKL 기계식 키보드 모델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체리 MX 1.1 TKL 기계식 키보드 모델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5.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의 MX 1.1 TKL 키보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MX 1.1 TKL 모델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과 체리의 MX 청축, 갈축,적축, 저소음적축 스위치까지 총 8개의 모델이 출시된다.

체리 MX 1.1 TKL 키보드는 게이머들이 많이 찾는 텐키리스 배열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활용에 탁월하며, 기존 ESC와 F1키 사이의 체리키 위치에 불편함을 겪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체리키를 없애 사용자 니즈 반영하였다. 또한, 여러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고스팅 지원과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보통의 기계식 키보드의 경우 스위치가 노출된 비키타입 키보드의 경우 보강판 구조를 채택하게 되는데 체리만의 새로운 설계로 무보강 구조로 만들어진 MX 1.1 TKL은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고 체리 만의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체리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체리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특히, 2023년 5월 26일부터 이벤트 재고소진시까지 진행되는 MX 1.1 TKL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