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출시 예정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계관 영상 공개
상태바
넷마블, 출시 예정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계관 영상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3.05.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출시 예정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식 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원작 웹툰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이 태어나기 전, 또다른 주요 인물 '자하드'가 탑을 최초로 개척하면서 생긴 사건을 다루고 있다.

넷마블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면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들을 오픈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임 정보를 전달함은 물론, 신의 탑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이 상반기 중 출시할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했다. 또한,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하며,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트렌드 장르 중 하나인 수집형 RPG로 제작, 플레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춰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은 신의 탑 세부설정까지 살려 보는 재미까지 살렸다.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2010년 7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뷰를 기록했으며, 현재에도 연재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