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캐주얼 모바일 퍼즐 신작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 글로벌 정식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캐주얼 모바일 퍼즐 신작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 글로벌 정식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5.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몰입감 있는 스토리 기반한 캐주얼 퍼즐 장르의 머지 스토리 게임
-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8개국 언어 지원
- 정식 출시 기념해 6월 30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 증정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회사 스티키핸즈(대표: 김민우)가 개발한 캐주얼 퍼즐 게임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Merge Survival: Wasteland)’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5월 16일 밝혔다.

‘머지 서바이벌’은 두 개의 오브젝트를 병합해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방식인 ‘머지(Merge, 합성)’를 퍼즐과 접목시킨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극심한 환경 파괴로 인해 도래한 황폐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이든’의 시점을 바탕으로 세상을 정화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환경 오염으로 황폐화된 지구 속 생존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리사이클, 업사이클 등 환경 보호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머지 서바이벌은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70여개 국가에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프랑스어 등 8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차량용 배터리’, ‘돼지 저금통’, ‘보석’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머지 서바이벌 글로벌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