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용 스톰엑스 VM1 무선 버티컬마우스 출시
상태바
제닉스,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용 스톰엑스 VM1 무선 버티컬마우스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5.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PC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제조사 제닉스가 새로운 무선 버티컬마우스, '스톰엑스 VM1 무선'의 5월 15일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스톰엑스 VM1 무선 버티컬 무소음마우스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질병이라 할 수 있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마우스다. 57도의 사용 각도로 일반 마우스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손목의 부담감과 피로도를 낮추며 근육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2.4GHz의 무선 연결 방식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PAW 3212 저전력 센서로 제작되어 AA사이즈 배터리 1개로 장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마우스 대비 90퍼센트 이상 작아진 소음은 사무실과 같은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블랙, 화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바탕화면 바로 가기 키를 지원하여 빠른 작업을 도와준다.

출시 기념 행사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23% 할인 행사, 후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마우스인 만큼 새롭게 출시된 VM1 무선 버티컬마우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손목 건강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