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셋보다 가볍게 즐기자! 앱코, 게이밍 이어폰 'HEGA1'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헤드셋보다 가볍게 즐기자! 앱코, 게이밍 이어폰 'HEGA1'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5.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HEGA1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스테인리스 게이밍 이어폰(이하: HEGA1)'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며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위클리 특가를 통해 HEGA1을 할인된 가격 1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에 있어 사운드가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게이밍 헤드셋, 스피커바 등 게이밍 음향기기에 대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게이밍 이어폰 HEGA1은 기존의 게이밍 음향 기기가 가지는 휴대성의 한계를 넘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스위치 등 다양한 환경에게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HEGA1은 가청영역이 넓은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특정 영역을 세밀하고 선명하게 재생해 내는 BA 드라이버 조합으로 사용자들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는 이어폰이다.

이 제품은 휴대 시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이어폰의 드라이버 유닛을 보호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로 하우징을 처리하였다. 하우징 전체를 감싸는 스테인리스 라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각적인 만족스러움을 더했다.

커널형의 HEGA1은 다양한 사용자의 귀 사이즈를 고려하여 S,M,L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메모리폼 이어팁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전용 케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이어폰과 이어팁을 오염 등의 문제없이 휴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