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체리 기계식 키보드 ‘ADK87’ 카카오 톡딜 오픈
상태바
앱코, 체리 기계식 키보드 ‘ADK87’ 카카오 톡딜 오픈
  • 이백현
  • 승인 2023.05.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가 ABKO ADK87 PBT 이색사출 텐키리스 체리 기계식 키보드(이하 ADK87)의 카카오 톡딜 행사 소식을 전했다.

5월 8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이번 카카오 톡딜 행사는 ADK87 청축, 갈축, 적축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 제품 모두 할인된 가격인 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DK87에는 정품 체리 스위치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키감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숄더링 방식으로 체결된 스위치는 흔들림이 없어 보다 더 정확하고 견고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정방향 스위치 설계로 체리프로파일의 키캡 사용 시에도 간섭 없이 정갈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높낮이 조절 받침대를 과감히 삭제하고 제품 자체에 약 7도의 경사를 적용했기 때문에 손목의 부담감을 덜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면 LED를 삭제하고 사이드의 바닥면에 RGB LED를 배치해 LED가 은은하게 책상에 비치도록 제작했다. 여기에 두꺼운 PBT 이색사출 키캡을 사용했다.

또 ADK87은 모든 키의 무한 동시 입력,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단축키 등 기계식 키보드로써 필수적인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 톡딜 행사는 5월 8일 오후 5시부터 5월 11일 자정까지 79시간 동안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