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텐키리스 키보드 'ADK87' 카카오 톡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텐키리스 키보드 'ADK87' 카카오 톡딜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5.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DK87 PBT 이색사출 텐키리스 체리 기계식 키보드(이하: ADK87)'의 카카오 톡딜 행사 소식을 전했다.

오는 5월 8일 월요일부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톡딜 행사를 통해 ADK87 청축, 갈축, 적축을 할인된 금액 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DK87은 앱코만의 전문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 디자인한 ADK 시리즈 중 첫번째 키보드로, 87키 텐키리스로 제작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을 극대화하기 위해 RGB LED 이펙트는 사이드의 바닥면에 설계하여 LED가 은은하게 책상에 비치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정품 체리 스위치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키감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솔더링 방식으로 체결되어 보다 정확하고 견고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 키보드 전면은 Non-LED로 1.5mm의 두꺼운 PBT 이색사출 키캡 디자인을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색사출 키캡은 두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가공 방식으로 가공 난이도가 가장 높은 고급 키캡으로,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정교하여 내구성이 강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앱코 마케팅 담당자는 "견고한 정품 체리 스위치, 절제된 텐키리스와 은은한 사이드 RGB를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특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카카오 톡딜 행사는 5월 8일 오후 5시부터 5월 11일 자정까지 단 79시간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