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원,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 PC판 에피소드 2 출시
상태바
플레이어원,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 PC판 에피소드 2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플레이어원(대표: 서천석, 이하 PLAYERONE)은 개발사 루트엔스튜디오(대표: 장상백, 이하 Rootnstudio)와 협력하여, 호러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 PC(Steam)판의 에피소드 2편을 5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피소드 2의 경우 에피소드 1을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스팀 플랫폼을 통하여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2는 추가적인 콘텐츠 오픈과 에피소드 ㅈ1에서 전개되었던 수진과 성태’, ‘서연의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그 외 남겨진 의문들과 엔딩 4종은 향후 출시 될 에피소드3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2’는 에피소드 3까지 출시될 예정이며, ‘수진’, ‘성태’, ‘서연의 이야기 외의 나머지 이야기에 대한 의문들이 에피소드 3에서 4가지 엔딩과 함께 밝혀지게 된다.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에 대해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은 전작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공식 후속작으로, 화이트데이 전날 밤의 소동이 마무리되지 않은 314일 밤 다시 연두고등학교를 무대로 진행된다. 사람들은 폐쇄된 학교에 들어와 지난 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서로의 이해관계 안에서 거짓을 찾기 위해, 사건의 단서들을 찾으며 숨겨진 진실들을 알게 된다.

 

 

PC의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PLAYERONE이 운영하는 쇼핑몰, 겜모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 1편을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의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겜모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