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 및 '이볼브2 55 & 50' 출시
상태바
자브라,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 및 '이볼브2 55 & 5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5.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Evolve2)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볼브 2는 업무 생산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용 헤드셋 제품군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극강의 휴대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폴더블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Evolve2 65 Flex)'와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ANC 기능을 탑재한 '이볼브 2 55(Evolve2 55)' 무선 헤드셋과 '이볼브 2 50(Evolve2 50)' 유선 헤드셋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헤드셋들은 하이브리드 근무자에게 가장 유용하면서도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이고,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명료한 품질로 통화와 회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음악 및 멀티 미디어 감상에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퇴근 후 휴식을 취할 때 다른 헤드셋을 전환하여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된다.

 

이볼브2 65 플렉스

이볼브2 65 플렉스는 업무 유연성과 휴대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접이식 헤드밴드와 슬림한 이어컵을 갖춘 차세대 폴더블 헤드셋으로,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디지털 알고리즘으로 작동하는 강력한 칩셋과 개방형 사무실용 프리미엄 마이크를 탑재한 자브라의 '클리어보이스(ClearVoice)' 마이크 시스템이 탑재되어,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동급의 헤드셋 중에서 가장 탁월한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제공하며, 메모리 폼으로 제작된 이어컵으로 주변 소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함으로써 시끄러운 환경에 있을지라도 몰입과 집중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매일 장시간 동안 헤드셋을 착용하는 사용자의 피로감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이볼브2 65 플렉스는 자브라의 혁신적인 '에어 컴포트(Air Comfort)' 기술로 설계되었다. 헤드밴드 내부에 울트라 소프트폼을 겹겹이 쌓은 설계로,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며 쿠션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움직임에 맞춰 회전하는 인체공학적 이어컵을 탑재함으로써, 사용자가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불편함 없이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게 하여 유연성을 더욱 극대화해준다.

이볼브2 65 플렉스는 사용자가 집중하고 있는 상태임을 시각적으로 알릴 수 있는 360도 '바쁨표시등'과 음악 감상 중에는 위로 올려 숨길 수 있는 짧은 마이크 대를 갖추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줌과 같은 모든 주요 화상회의 플랫폼에 대한 인증을 받아 최적화된 UC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볼브2 65 플렉스의 재생 시간은 최대 32시간, 통화 시간은 최대 20시간으로 충전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볼브2 55 & 이볼브2 50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최신 기술을 대거 적용한 이볼브2 55와 이볼브 50은 28mm의 커스텀 스피커가 탑재된 온이어 헤드셋이다. 두 헤드셋은 음성 분리 기능을 구현하는 칩셋과 2개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함으로써 강력한 ANC 성능을 제공한다.

이볼브2 55는 헤드셋을 더욱 자유롭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이동 중에도 헤드셋을 스마트폰 등의 기기에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 방식으로 이용 가능한 블루투스 어댑터가 제공되므로, 컴퓨터나 노트북에 USB 어댑터를 꽂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더욱 안정적인 연결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30m 범위까지 무선 연결이 지원되며, 듀얼 연결을 지원해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 가능하다.

이볼브2 50의 경우 플러그앤플레이 연결이 지원되므로, USB 케이블을 컴퓨터나 노트북에 꽂는 즉시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 케이블을 하나의 기기에 연결한 상태에서 두번째 기기에는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 확장 기능까지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자브라 코리아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근무를 하는 사용자들은 업무와 음악 감상 모두에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 편리한 헤드셋을 찾고 있으며, 이와 함께 헤드셋은 생산적인 업무를 위한 비즈니스 필수 아이템으로도 진화하고 있다"라며, "사용자들은 이볼브2 시리즈 신제품들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서의 만족감을 극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업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볼브2 시리즈의 이볼브2 65 플렉스, 이볼브2 55, 이볼브2 50은 전국의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군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다음과 같다.

이볼브2 65 플렉스(스테레오 전용): 399,000원
이볼브2 55(스테레오/모노): 339,000/ 329,000원
이볼브2 50(스테레오/모노): 249,000 / 23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