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가정의 달 맞이 아이케어 스탠드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가정의 달 맞이 아이케어 스탠드 구매 이벤트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04.2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위트스탠드 구매 고객 ‘위트 데스크 클램프’ 증정 (4.28~5.15)
- 벤큐 위트지니, 마인드듀오 구매 고객 ‘고급형 원목 독서대’ 증정 (4.28~5.15)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벤큐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위트, 위트 지니, 위트 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구매 고객들에게 각 스탠드와 함께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위트 e-리딩 램프는 데스크나 테이블의 공간 활용을 도와주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증정하고, 위트 지니와 마인드듀오는 책은 물론 노트북과 태블릿 거치가 가능한 ‘고급형 원목 독서대’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5월 22일 일괄 배송한다.

눈이 편한 벤큐 LED 스탠드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을 내장하여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으며,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를 적용하여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5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하기 때문에 눈부심이 덜한 제품이다.

주변 밝기를 감지해 스탠드의 밝기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e리딩 모드를 탑재해 과도한 빛의 대비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하여 2,700K의 따뜻한 색(웜톤)부터 6,000K의 차가운 색(쿨톤)까지 원하는 밝기와 색온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위트 마인드듀오는 제품 자동 감지센서를 활성화하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on/off를 조정할 수 있는 편의 기능까지 갖췄다.

이번 행사의 경품으로 증정하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는 위트 데스크 램프와 호환되는 액세서리로 데스크 가장자리에 끼우면 테이블이나 데스크의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금속 소재로 설치와 분리도 간편해, 위트 스탠드를 구매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경품이다.

또 위트 지니와 마인드듀오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고급형 원목 독서대는 13단계로 견고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책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도 편하게 거치할 수 있어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와 함께할 때 편리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무광 코팅 처리와 엣지 공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독서대의 디자인 또한 깔끔한 벤큐 스탠드와 잘 어울려 보다 감각적인 데스크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오랜 기간 눈 건강을 지키는 광원을 연구해 온 기업이며, 벤큐의 위트, 위트 지니, 위트 마인드듀오 스탠드는 벤큐의 아이케어 기술이 집약된 LED 스탠드”라며, ”벤큐 스탠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와 고급형 독서대를 경품으로 준비했으니, 가정의 달 5월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감사한 분에게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라고 전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만큼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