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신규 OST ‘Why’ 공개
상태바
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신규 OST ‘Why’ 공개
  • 이백현
  • 승인 2023.04.2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의 거짓 세 번째 OST ‘Why’, 게임 공식 사이트 통해 공개
- 게임 속 폐허 도시 ‘크라트’의 모습과 함께 음악 감상 가능해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이 신규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Why(와이)’를 공개했다고 4월 28일 밝혔다.

신규 OST ‘Why’는 네오위즈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DJMAX RESPECT V)’에 수록된 ‘Why’를 P의 거짓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왈츠 리듬을 바탕으로 바이올린과 피아노, 아코디언의 하모니로 클래식한 선율이 게임의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해내고 있다.

해당 음원은 P의 거짓 및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What does a liar sound like?(거짓말쟁이는 어떤 소리를 내는가?)’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에서는 애니메이션을 입힌 포스터들이 메인 콘셉트로 등장해 음악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게임 세계관의 배경이자 실제 플레이 시 등장하는 폐허의 도시 ‘크라트’의 극장 거리 일부도 확인 가능하다.

‘Why’는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 ‘오블리비언(Oblivion)’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P의 거짓 공식 음원으로, 5월 내 음원 1종을 추가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지난 10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4월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계획으로 마무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