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코드 23(CODE 23)' 런칭
상태바
소리샵,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코드 23(CODE 23)'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4.2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코드 23(CODE 23)'을 런칭한다. 이펙트 오디오는 고품질의 이어폰 케이블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오디오 브랜드로, 이어폰의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위해 케이블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오디오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코드 23은 이펙트 오디오가 오랜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하여 만들어낸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로,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과 함께 자사 최초로 커스텀 헤드폰 케이블을 출시하여 하이파이 유저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일반적인 26AWG 케이블보다 10배 두꺼운 굵기로 극도로 낮은 저항을 가진 자사 최초의 16.5AWG 케이블로써 최상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논 스트랜드 구조를 가진 자사 최초의 솔리드 동 코어 케이블인 코드 23은 진동과 부식에 강하며, 다양한 사이즈의 전선을 사용하는 멀티 사이즈 스트랜드 구조를 통해 의도된 사운드를 보다 정확하게 구현한다. 또한 1개의 싱글 솔리드 코어를 12개의 번들 코어가 최적의 위치로 둘러싸 총 13개의 완벽한 멀티 코어 번들 케이블 구조를 이루어 높은 해상도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코드 23은 '서브 우퍼'를 타겟으로 제작되어 매력적인 중역과 보컬 사운드를 자랑하며, 강력한 펀치감, 감각적인 베이스와 함께 깊은 울림으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커스텀 헤드폰 케이블은 3.5mm와 4.4mm, 6.3mm, 4XLR 단자 중 선택이 가능하며, 3.5mm와 4XLR 단자는 주문 제작으로 진행된다.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은 'ConX' Basic(MMCX/2Pin)'과 'TermX Basic(4.4mm/3.5mm/2.5mm)' 단자가 탑재되어 다양한 음향기기와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코드 23은 사용 중인 이어폰과 헤드폰을 획기적으로 변경시킬 수 있는 개성이 강한 케이블로, 전 주파수 대역 확장은 물론 넓고 웅장해진 공간, 풍성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커스텀 헤드폰 케이블은 이펙트 오디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오디오 팬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펙트 오디오 신제품 코드 23의 출시 가격은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856,000원, 커스텀 헤드폰 케이블은 호환 가능한 헤드폰 모델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